スンリの今回のアルバムの中に、元彼女に対してのメッセージをこめた曲があることを自身のFacebookで発表しました。
빅뱅 승리의 두번 째 미니앨범 <LET’S TALK ABOUT LOVE>의 3번 트랙 ‘GG BE(지지베)’에 대해 소개한다. 이 곡은 내 첫번 째 미니앨범의 프로듀서였던 최필강 작곡가와 함께 작업했다. 개인적으로도 친분이 있는 그와 다시 함께 작업하게 되어 너무나 기뻤다.
이 노래는 그냥 대놓고 내 얘기다. 요즘 신인 가수 범키의 ‘미친연애’, 그리고 CL의 ‘나쁜 기집애’ 등 나쁜 여자에 대한 노래들이 많이 나온다. 이건 곧 세상에 정말 나쁜 여자가 많아졌다는 얘기가 아닌가 싶다. 여자만 남자한테 속고 당하는 게 아니라 이젠 남자도 여자에게 속고 당하는 시대다. 내가 만났던 그녀는 입만 열면 거짓말을 했고, 그녀의 거짓을 알아가는 매 순간이 내게는 큰 충격이었다. 그건 서로를 지치게 하고 차갑게 만들었다. 내 입에서 헤어지자는 말이 나오기만 기다리는 그녀라는 걸 잘 알기에 더 화가 나고 비참한 기분을 느꼈다. 그녀에게서 받은 상처와 화를 이 노래에 담았다.도입 부분의 피아노 소리는 절망과 화에 가득찬 느낌으로 시작된다. 남자의 일방적인 공격에 반론하는 파트가 필요했기에 YG의 비밀 병기인 신인 여자 걸그룹의 김제니 양에게 부탁해 브리지를 매력 있게 뽑아 냈다. 제니 양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그녀에게 한마디. 네가 한 만큼 돌려받을 거야. 이 노래 듣고 정신 좀 차려라.
ビッグバン スンリの二番目ミニアルバム<LET’S TALK ABOUT LOVE>の3番トラック‘GG BE’に対して紹介する。 この曲は私の初めてのミニアルバムのプロデューサーであったチェ・ピルガン作曲家とともに作業した。 個人的にも懇意にしている彼と再び共同作業することになってあまりにもうれしかった。
が歌はそのまま遠慮なく私の話だ。 この頃新人歌手汎キーの‘及ぼした恋愛’、そしてCLの‘悪い小娘’等悪い女に対する歌がたくさん出る。 これはまもなく世の中に本当に悪い女が多くなったという話でないかと思う。 女だけ男にだまされて当てられるのでなく今は男も女にだまされて当てられる時代だ。 私が会った彼女は口を開けば嘘をついたし、彼女の偽りを知っていく瞬間瞬間が私には大きい衝撃だった。 それはお互いを疲れさせて冷たくさせた。 私の口で別れようという話が出るのを待つ彼女というのがよく分かるのにさらに腹が立ってみじめな気持ちを感じた。 彼女から受けた傷と災いをこの歌に入れた。導入の部分のピアノの音は絶望と災いにぎっしり埋まった感じで始まる。 男の一方的な攻撃に反論するパートが必要だったのでYGの秘密兵器である新人女ガールグループのキム・ジェニーさんにお願いしてブリッジを魅力あるように選んで出した。 ジェニーさんにも感謝の気持ちを表現したい。 最後に彼女に一言. 君がしただけ返してもらうのだ。 この歌聞いて精神ちょっと整えろ。
빅뱅 승리의 두번 째 미니앨범 <LET’S TALK ABOUT LOVE>의 3번 트랙 ‘GG BE(지지베)’에 대해 소개한다. 이 곡은 내 첫번 째 미니앨범의 프로듀서였던 최필강 작곡가와 함께 작업했다. 개인적으로도 친분이 있는 그와 다시 함께 작업하게 되어 너무나 기뻤다.
이 노래는 그냥 대놓고 내 얘기다. 요즘 신인 가수 범키의 ‘미친연애’, 그리고 CL의 ‘나쁜 기집애’ 등 나쁜 여자에 대한 노래들이 많이 나온다. 이건 곧 세상에 정말 나쁜 여자가 많아졌다는 얘기가 아닌가 싶다. 여자만 남자한테 속고 당하는 게 아니라 이젠 남자도 여자에게 속고 당하는 시대다. 내가 만났던 그녀는 입만 열면 거짓말을 했고, 그녀의 거짓을 알아가는 매 순간이 내게는 큰 충격이었다. 그건 서로를 지치게 하고 차갑게 만들었다. 내 입에서 헤어지자는 말이 나오기만 기다리는 그녀라는 걸 잘 알기에 더 화가 나고 비참한 기분을 느꼈다. 그녀에게서 받은 상처와 화를 이 노래에 담았다.도입 부분의 피아노 소리는 절망과 화에 가득찬 느낌으로 시작된다. 남자의 일방적인 공격에 반론하는 파트가 필요했기에 YG의 비밀 병기인 신인 여자 걸그룹의 김제니 양에게 부탁해 브리지를 매력 있게 뽑아 냈다. 제니 양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그녀에게 한마디. 네가 한 만큼 돌려받을 거야. 이 노래 듣고 정신 좀 차려라.
ビッグバン スンリの二番目ミニアルバム<LET’S TALK ABOUT LOVE>の3番トラック‘GG BE’に対して紹介する。 この曲は私の初めてのミニアルバムのプロデューサーであったチェ・ピルガン作曲家とともに作業した。 個人的にも懇意にしている彼と再び共同作業することになってあまりにもうれしかった。
が歌はそのまま遠慮なく私の話だ。 この頃新人歌手汎キーの‘及ぼした恋愛’、そしてCLの‘悪い小娘’等悪い女に対する歌がたくさん出る。 これはまもなく世の中に本当に悪い女が多くなったという話でないかと思う。 女だけ男にだまされて当てられるのでなく今は男も女にだまされて当てられる時代だ。 私が会った彼女は口を開けば嘘をついたし、彼女の偽りを知っていく瞬間瞬間が私には大きい衝撃だった。 それはお互いを疲れさせて冷たくさせた。 私の口で別れようという話が出るのを待つ彼女というのがよく分かるのにさらに腹が立ってみじめな気持ちを感じた。 彼女から受けた傷と災いをこの歌に入れた。導入の部分のピアノの音は絶望と災いにぎっしり埋まった感じで始まる。 男の一方的な攻撃に反論するパートが必要だったのでYGの秘密兵器である新人女ガールグループのキム・ジェニーさんにお願いしてブリッジを魅力あるように選んで出した。 ジェニーさんにも感謝の気持ちを表現したい。 最後に彼女に一言. 君がしただけ返してもらうのだ。 この歌聞いて精神ちょっと整え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