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앞의 챕터의 속편이다 .
그것은 트루먼 , 뉴욕 타임즈 의 논설 위원 과 포브스 잡지의 신문 기자 있지만, 여러 번 같은 일본 을 모르는 말한다.
후지산 고이즈미 아라야 등반 의 스케치 그림은 , 영향은 매우 큰 것이다. 시대의 저명한 화가 는 또 다른 한 후이 를 복제 할 수 있습니다 . 에도 문인 화단 의 마스터 에서 타니 Bunchō 는 마츠다이라 사다 노부 에 중요한 포스트 의원 이다 ( 1천7백63~1천8백41년 ) 1795 만, 그려 " 참 풍경 드로잉 의 후지산 ' , 하지만 단지 복제 말을 여기에서 그 그림 을 가라 앉 그리고 그림 에서 가장 고이즈미 아라야 , 그림 씨 아이자와 나기사 의 연구에서 밝혀졌다 .
누락
추정 도 배치 가 있었던 것을 ,아라야 및 Bunchō 사이 의 서문 에 의해 장군 도쿠가와 Ienari 를 작성 하는 것을보기 도 있습니다.
에도 시대 후기 부터 메이지 및 다이쇼 생활 석사 , 토미 오카 Tessai 도 ( 1,836-1,924년 ) 그 사람 이 누구 아야라 의 스케치 그림 의 영향 .
누락
그러나 타이 를 존중 Tessai 깊이 도 후지 에 개인적으로 토핑 을 달성 하지만, 1875 됩니다.
Mr.Kasajima 에 따르면, 그는 " 라고 그 산 의 대부분. 그 이후로 토핑 그려진 후지 수치는 산 " 를 기반으로했다 . 후지 " 아야라 의 , 그러나 조정 조금씩 것을 그들이 만든 그 " 사진.
누락
그것은 재미 변화의 역동적 인 방법입니다.
Tessai 지구 풍부한 녹색 스프레드 의 낙원 에있는 이미지 에 라인 드로잉 으로 그려진 원본 그림을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kasajima 을 말한다.
"전면 후지 에 연결 산맥이 , 왼쪽 에 스루가 만 의 해안선 을 둘러싸고있는 장소 가 지금 원 큰 , 푸른 에 싸여 마을 이있다. 그것은 Tessai 의 샹그릴라 의 이미지입니다 "라고 Kasajima 말한다.
마을은 , 그것은 현실 이 큰 나타나지 않습니다.
제너두 는 신성한 산 후지 의 산기슭에 확산.
장면은 " 유방의 언덕과 강이 " 책 의 수 의 책을 읽고 , 즉 이상적인 보기좋은 거리를 추구하는 가려고 노력 Tessai 에 대한 것이 었습니다.
생략 의 마지막 부분